본문 바로가기

Apple

애플 무선 키보드 사용기

얼마 전에 아버지께서 경품으로 받아오신 19인치 모니터를 키보드와 마우스로 교환해 왔습니다.  아버지가 회사에서 gift receipt를 받아 오셨거든요.

사실 갖고 싶은 키보드는 따로 있지만 gift receipt는 교환만 가능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Bestbuy에 있는 제품 중에 골라야 했습니다.  선택의 폭이 좁아지니 답은 당연하더군요.  애플 무선 키보드!


디자인은 정말 최고인 거 같습니다.  작고 얇고, 모든 맥과 어울리는 알루미늄 케이스에 흰색 키 디자인.  디자인 별로라는 사람은 정말 없을 듯.

키감도 만족스럽습니다.  전에 사용하던 키보드보다 (로지텍 맥 전용 키보드 S530) 맘에 드네요.  근데 아직 익숙지 않아 그런지 키가 조금 작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맥북프로 키보드에 비해 불편하네요.  너무 낮아서 그럴지도…

키보드 반등도 좋습니다.  Bluetooth 키보드는 처음이라 조금 걱정스러웠는데 렉이 전혀 없는 거 같습니다.  게임할 땐 어떨지 궁금해 Call of Duty 4도 돌려봤는데 유선 키보드와 차이를 모르겠더군요.

마지막으로 애플 무선 키보드에 또 다른 장점은 작은 사이즈 때문에 책상 공간을 덜 차지하고 좀 더 자유롭게 키보드 위치를 바꿀 수 있다는 겁니다.  단점은 높이 조절이 안 되는 불편함, 조금은 작은 사이즈, 그리고 숫자 키패드가 없다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