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 / iPod Touch

[아이폰 App] 추천 이미지 보정 앱 - Best Camera

앱 이름: Best Camera
개발자: Ubermind, Inc.
가격: $2.99
iTunes 링크: 클릭

아이폰 앱 Best Camera는 아주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진 보정 툴 입니다. 사진에 원하는 효과를 적용한 후 아이폰 카메라 롤에 저장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또는 베스트 카메라 유저 쉐어링 사이트 thebestcamera.com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구입을 결정하시기 전에 한번 방문해 보세요. 사진에 무슨 효과를 적용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이미지 밑에 보이는 둥근 아이콘들이 효과 툴 입니다. Light, Dark, Contrast, Warm, Cool 등 총 14개의 효과를 제공하며 같은 툴을 여러 번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적용한 툴을 취소하거나 순서를 바꿀 수도 있습니다 (아래 마지막 이미지).

아래는 베스트 카메라를 구입하고 처음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30초도 걸리지 않은 보정인데 확실히 원본보다는 괜찮은 거 같습니다. 적용한 효과는 Contrast, Vignette, Frame 한방씩. 원래 프레임을 마지막에 적용했는데 블로그 바탕과 같은 색이라 보이지 않아 처음으로 옮겨줬습니다.

지금까지 앱 스토어에서 구입한 사진 관련 앱이 꽤 되는데 그 중 가장 괜찮은 앱인 거 같습니다. 사실 제 사진 찍는 실력이 형편없어 그렇지 베스트 카메라 사이트에 가면 값어치 하는 앱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