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밴쿠버 맛집 Anton's Pasta Bar

어쩌다 보니 맛집 소개 블로그가 돼 버린 거 같네요.

오늘 소개할 곳은 밴쿠버에서 가장 유명한 파스타 식당 중 하나인 버나비에 위치한 Anton's Pasta Bar 입니다. 저녁 시간이면 항상 식당 밖에 줄 서 있는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죠. 보통 30분 이상 기다려야 합니다.

맛도 맛이지만 Anton's의 인기 비결 중 하나는 인심 후한 양에 있는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단 한 명도 접시를 비우고 가는 걸 보지 못했습니다. 식당을 나설 땐 다들 한 손엔 남은 파스타가 담긴 스티로폼 박스를 들고 가죠.

두 사람이 먹어도 충분하기 때문에 하나 시켜서 나눠 먹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특히 커플들. 다만, 항상 붐비는 식당이다 보니 개인당 $10 이상을 주문해야 합니다 (예전에 이런 룰 없었는데 작년인가 생긴 거 같습니다). 대부분 파스타가 $15 이기 때문에 저랑 여친은 샐러드와 파스타 하나를 주문해 나눠 먹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파스타는 Rigatoni Con Tonno 입니다. 참치, 버섯 그리고 아티초크가 들어간 화이트 와인, 토마토 크림소스 파스타입니다. 특별히 다른 파스타를 시도해 보고 싶은 날이 아니면 항상 Rigatoni Con Tonno 시켜 먹죠.

며칠 전에 여친이 커리 파스타 Penne Bombay에 도전해 봤는데 맛있다고 하네요. 제겐 향이 조금 강했습니다.

Lasagna도 맛있지만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한 30~40분? 그리고 조금 짭니다. 그래도 계속 찾게 되네요. 오늘도 라자냐 먹고 왔습니다.

Anton's 크림 파스타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크림 파스타는 UBC 근처 Some Kinda Pasta 가 최강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파스타죠.

이제 1년 후면 2010년 밴쿠버 올림픽이네요. 만약 밴쿠버에 오시게 되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Caesar Salad $6.95




Beef Lasagna $15.95


Rigatoni Con Tonno $15.95

Penne Bombay $15.95